사이버홍보
  • 보도기사 (24)
  • 광고문의
  • 현재위치 : HOME > 사이버홍보 > 보도기사

    겜맥,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전용 컨트롤러 출시!

    관리자 | 2010.12.28 00:00 | 조회 9760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PS2, PSP 게임으로 발매되어 전세계적 성공으로 이미 입증된 바 있는 기존의 콘솔 시리즈 게임을 집대성한 작품으로써 현재까지 발매된 시리즈의 내용을 모두 갖고 있을뿐만 아니라 온라인 환경에 맞게 새로이 추가된 내용도 많다. 국내에도 다수의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으며, 현재 한게임에서 정식 오픈베타 서비스를 눈앞에 두고 있는 상태이다.

    한편 GAMMAC은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컨트롤러 2종을 제작 중에 있으며, 한게임의 서비스 일정에 맞게 공급 및 출시될 예정이다.

    전용 컨트롤러는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 매니아 유저 모두에게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전용 컨트롤러 구매자에 한해 특전을 제공 할 계획이다.

    게임 특성상 키보드와 마우스의 조작방법 보다는 컨트롤러의 사용이 용이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서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기능버튼(FN)은 게임중 아이템 사용과 기본적으로 게임 내 저장되어 있는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중 별도의 게이머들간의 채팅을 제외한다면 키보드가 필요 없을 만큼 편의성을 높였다.

    GAMMAC에서 출시예정인 컨트롤러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첫번째 컨트롤러는 현재 GAMMAC에서 출시되어 절찬리 판매중인 위콘(WICON)패드로써 이미 한게임에서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전용컨트롤러로 지정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은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게임컨트롤러 세계최초 USB2.0, ‘Triple Mapper’ 키설정 프로그램 등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국내에 시판중인 게임용 컨트롤러 중 보기 드물게 관련특허를 2건, 출원 2건을 가지고 있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두번째 제품은 아직 소개된바 없는 신제품으로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효율적인 키배치로 한층 사용이간편하게 제작되었으며, 그립감과 조작감이 뛰어나고 몬스터헌터 프론티어만의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옷을 입혀 출시된다.

    두 제품은 각기 다른 게임속 문양 컨셉으로 기획, 제작중으로써 다양한 취향의 게이머들을 유혹할 것이라 예상된다.

    한게임의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지급될 컨트롤러 및 출시예정인 두 가지 라이센스 상품은 모두 PC에 연결하는 즉시 사용이 가능하고, 게임중 컨트롤러를 다시 재 연결을 하여도 바로 사용 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 진행시 컨트롤러의 가장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의사소통의 불편함은 F/N 기능버튼과 ①~⑫번 버튼을 동시에 눌러 게임 내 정해진 대화내용을 출력시키는 일명 매크로 기능으로 보완하였다. 이는 게임 진행시 키보드에 손이 가지 않아도 충분히 의사소통이 가능함과 동시에 기존 컨트롤러에는 없는 진보된 기능으로 GAMMAC에서만 구현 할 수 있는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세가지 제품은 모두 GAMMAC 에서 개발한 Triple Mapper™ 키설정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게임뿐만 아니라 키보드, 마우스 및 조이스틱을 사용하는 게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GAMMAC에서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컨트롤러의 제어 및 설정을 할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도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기술이 특허로 등록되는 등 전국 PC방 어디에서나 게임컨트롤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라 기대된다.

    24일 GAMMAC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와 커뮤니티를 위하여 FAQ와 유저게시판을 오픈하고 8월 1일 제품출시 일자, 제품상세페이지, 가격, 판매처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AM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디스이즈게임닷컴(www.thisisgame.com), 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4개(2/2페이지)
    경문보도기사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 주변기기 공화국 경문엔터, 지스타의 스타로 거듭나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9466 2010.12.28 00:00
    3 디제이맥스 트릴로지에 완벽 대응! 뮤즈온 한정판 내용 공개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0047 2010.12.28 00:00
    2 경문엔터테인먼트, 디맥 트릴로지 공식 컨트롤러 뮤즈온 발매!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8382 2010.12.28 00:00
    >> 겜맥,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전용 컨트롤러 출시!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9761 2010.12.28 00:00